본문내용
번호 | 카테고리 | 수업지도안 주제 | 수업지도안 | 작성자 | 작성일자 |
---|---|---|---|---|---|
632 | 교사용 초등학교 | 요리조리 그린 탐구생활1-3 쓰레기, 줄이거나 없애거나 |
![]() ![]() ![]() |
박우연 | 2022-05-24 |
631 | 교사용 초등학교 | 유튜브 바로알기(3) |
![]() ![]() ![]() |
김예현 | 2022-05-22 |
630 | 교사용 초등학교 | 차이가 차별이 되지 않는 세상 – 한 뼘의 절망을 아시나요? |
![]() ![]() ![]() |
김자영 | 2022-04-28 |
629 | 교사용 초등학교 | 꿀벌 실종 사건 |
![]() ![]() ![]() |
김지선 | 2022-04-27 |
628 | 교사용 초등학교 | 요리조리 그린 탐구생활1-2 현수막, 줄이면서 쓸모 찾기 |
![]() ![]() ![]() |
박우연 | 2022-04-25 |
627 | 교사용 초등학교 | 유튜브 바로알기(2) |
![]() ![]() ![]() |
김예현 | 2022-04-20 |
626 | 교사용 초등학교 | 유튜브 바로알기(1) |
![]() ![]() ![]() |
김예현 | 2022-04-01 |
625 | 교사용 초등학교 | 진짜 같은 가짜? 딥페이크의 빛과 그림자! |
![]() ![]() ![]() |
김자영 | 2022-03-30 |
624 | 교사용 초등학교 | 신문과 사회 - 사이버 불링 |
![]() ![]() ![]() |
하승화 | 2022-02-13 |
623 | 교사용 초등학교 | 함께 만드는 건강한 사회② 그린워싱에 속지 않는 소비자가 많은 사회 |
![]() ![]() ![]() ![]() |
김주영 | 2022-02-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