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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문내용

주제 청소년 도박
차시 1 학습영역 공동체 역량, 자기관리 역량
학습목표 [9진02-04]직업이 자신에게 주는 긍정적 가치(자아실현, 보람 등)를 이해할 수 있다.
학습자료 1. 동아일보[2020.2.1.], 게임하듯 베팅 몇 번에 ‘거액 입금’...친구들도 전염됐다 2. 일간스포츠[2020.4.17.], “불법 경륜, 경정 사이트는 이용자가 100% 손해” 3. 기호일보[2020.3.31.], 도박 유혹 뿌리치는 건전한 오라인 문화 만들어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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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수 / 학습활동

도움말 청소년이 온라인 도박에 빠지게 되는 구체적인 사례 분석을 통해 올바른 대처방법을 익히도록 할 것
작성자 임현아
작성일 2020-07-2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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